A SIMPLE KEY FOR 탑플레이어포커 UNVEILED

A Simple Key For 탑플레이어포커 Unveiled

A Simple Key For 탑플레이어포커 Unveiled

Blog Article

할리우드 영화, 홍콩 영화, 한국의 영화에 다양한 포커 게임이 나오는데, 규칙을 알고 있다면 훨씬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다.

- 베스트 핸드로 콜만 해야 할 때 – 뒷 사람들의 콜을 원할 때 (상대가 드로잉데드)

리버 에이스 – 상대가 포켓페어면 에이스를 싫어하고, 베이스가 있다면 콜을 받을 것이다.

이런 스타일은 마이크로 온라인이나 낮은 블라인드 오프라인 게임에서 충분히 엣지가 있고 충분한 수익을 낼 수 있지만 이 스타일을 파악한 후 익스플로잇을 당한다면 윗블라인드에서는 장기적으로 손해를 볼 것이고 큰 돈을 따기는 힘들 것이다. 그들은 플랍 이후 컨벳에 자주 폴드하고 맞지 않았다면 배팅에 자주 폴드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그것을 이용해 블러프를 시도하고 팟을 스틸하려는 시도를 자주 해야한다. 그러나 그들이 콜을 했다면 최소한 탑페어 이상의 카드를 가지고 있을 가능성이 높으니 블러프를 멈춰야 한다.

보시다시피 각 단계의 명칭이 조금씩 다르며, 특히 스트레이트 계열의 패에 관한 규칙이 우리나라 족보와 다르다.

가장 기본적인 패턴으로 얕은 숨, 한숨, 벌름거리는 코, 안면 홍조, 촉촉해진 눈, 눈 깜빡임, 지나친 침 삼키기, 또는 목과 관자놀이의 빨라진 맥박 등이 있습니다.

사실 이 외에도 타 게임에서 최고 수준의 게이머들이 프로 포커 선수로 전직하는 탑플레이어바둑이 케이스는 은근히 많다.

타이트패시브는 프리플랍 핸드레인지가 타이트하며 배팅보다는 콜을 즐겨한다. 중간스테이크 혹은 마이크로 스테이크에서 안전하게 그라인딩을 원하는 나름 레귤러 스타일을 말한다. 그들은 체크에 대한 벨런싱이 아주 잘되있으며 안전한 팟컨트롤로 블러프 인듀스와 동시에 루즈어그레시브 혹은 매니악을 탑플레이어포커 상대로 충분한 벨류를 얻어 낼 수 있고 락과는 다르게 루즈한 상대로 적당한 레인지를 설정해 방어하며 플레이를 한다.

서양과 달리 한국에서는 체크-레이즈와 탑플레이어슬롯 콜-레이즈를 비매너 행위로 보는 경향이 강한 탓에 온라인 포커에서도 이를 금지하는 경우가 많다.

나는 적어도 베스트나 토스업을 들었을 땐 항상 콜해야한다. 베스트라 여겨지면 레이즈 해야한다. 상대가 콜 할것이라면 탑플레이어포커 반드시.

영어권 정통 규칙에서는 콜한 플레이어도 레이즈를 할 수 있다. 반면, 한국 규칙에서는 콜한 플레이어는 해당 베팅 라운드에서 리레이즈를 할 수 없고 콜/다이만 할 수 있다.

내 핸드의 승산이 높다고 생각되는 판에서는 크게 베팅하지 않고 끝까지 데리고 갑니다.

잃어도 문제 없는 금액을 초과해서 베팅 하지 않도록 합니다. 고액 베팅이 오고 간다면 해당 게임은 폴드 하도록 합니다.

오프에선 대부분 경험이 없고 이론적으로만 공부하거나 소위 코쟁이라고 말하는 사람들 대부분 나이가 있으신 할아버지 혹은 이제 막 공부를 시작한 어린나이의 사람들 등이 분포하고 대부분 낮은 오프 블라인드에서 락으로 플레이 하는 사람들은 잘하지는 못하지만 크게 손해를 탑플레이어바둑이 입지 않고 루즈 어그레시브, 매니악과 같은 사람들이 있을때 런이 좋다면 돈을 많이 따가는 날이 될 것이며 하지만 런이 좋지 않고 잘하는 매니악 루즈어그레시브를 만난다면 칩이 녹다가 결과적으로 손해를 볼 것이다.

Report this page